Loader
합격 수기

2016학년도 대진대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서일대학교

작성 : 2019-07-02 15:02:16
작성자 관리자
파일 첨부 -

안녕하세요~ 2016학년도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대진대학교 서일대학교 정시 최종합격한 최보배 입니다!

이렇게 합격 수기를 쓰고있다는게 신기하네요! 일단.. 대학생이 되게 해주신 담임선생님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작년 고2 겨울에 라온 상담받고 입시를 준비했는데 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간것같아요!!! 우리반에 들어가게되고 C반 친구들을 만나고 담임선생님을 만나고 보컬선생님 움직임선생님을 만나서 정말 부족한게 많았던 저를 대학생으로 만들어 주셨어요!!

입시를 준비하면서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는데 진짜 아직도 생각이 나요! 다이어트 한다고 매일 친구들과 칼로리 바를 먹고 스트레칭한다며 뒤에서 잡아주고 울고 움직임 연습한다고 학원 마감시간까지 연습하고.. 힘든일도 많았고 슬픈일도있었고 정말 기쁠때도 옆에 C반 친구들이 있워줘서 1년동안 잘 지낼수었던것같아요..!!그리고 저는 움직임이 주특기라 정말 걱정했어요..! 연습을 꾸준히 한다고 해도 늘지않는것 같고 잘하는 친구들을 보면 부럽기도했어요! 초반에 무용을 배우면서 느꼈던건 못해도 자신감을 잃지 말라는 말을 항상해주셨기 때문이에요!! 항상 잘 할수있을거라는 긍정적인 말만해주셨어요 수시가 다가오면서 작품도 바뀌면서 잘 할수있을까 생각했어요 하지만 오히려 저를 더 발전 시키는 계기가 됬었던것같아요 많이 혼나고 또 혼나고 정말 많이 혼났는데 그러면서 움직임도 많이 늘고 자신감도 많이 생겼어요!!! 움직임선생님은 감사하다는 말밖에 안나와요..

그리고 보커선생님!! 너무너무 보고싶어요. 수업은 저희에게 정말 잊지못할 기억으로 남을거에요!!

가장기억에 남는건 수업시간마다 하는 복도뛰기 트레이닝이었어요!!! 여름방학때 진짜 트레이닝이 이거구나..느꼈습니다.

또 주희와 채연이의 다리찢기.. 아직도 잊혀지지 않아요!!!! 그리고 아침 리듬을 위한 아침트레이닝 보컬수업!! 시험장에 갈 때 아침 리듬이 진짜 필요하다고 느겼거든요.. 아침마다 수업할때 목이 안풀리고 힘들었지만 꾸준한 훈련때문에 아침 시험도 아무렇지 않았어요! 너무 보고싶고 정말 감사합니다 보컬선생님.!!

그리고 사랑하는 담임선생님. 수업 듣던게 바로 몇주 전인데.. 시험때문에 새벽 체크받고 정신없이 마지막 다군 시험 보러갔을때 그때는 몰랐는데 정말 쌤이 해주셨던 말이 생각나요! 정시는 정말 빨리 끝날거고 마지막까지 정신 바짝차리라고하셨는데 진짜 빨리 지나갔어요!!.. 수시때 정말 가고싶었던 마음이 정시때는 더 간절해지고 정말 대학에 가자 라는 생각만했던것 같아요!!

쌤 정말 부족한저를 대학생으로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특히 제일 부족했던 구술수업.. 첫날 구술 수업하면서 엄청 혼났던거 기억해요 쌤!!!

할수있다고 더 해보자고 말씀해주셨는데.. 제가 이렇게 말을 잘하게 될지 몰랐어요 정말 꾸준한 체크를 받고 밤새면서 구술 연습하고 그래서 발전이 있었던것 같아요!!

수시때는 연습실도 사용하다보니까 채율사단 친구들 언니 오빠들 모두 고생하면서 힘들었지만 그만큼 다들 추억도 많이 생기고 대학가자는 절실함이 더 많이 생긴것 같아요!!! 무엇보다 제가 합격을 할수있었던건 정말 꾸준한 노력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라온에서의 1년 너무 덥고 너무 춥고 잠도 포기하고!!!! 1년동안 정말 죽어라 입시 생활 했던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