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er
예비반

1.라온액터스는 체계적입니다.

학생들의 재능을 더욱 극대화 시키도록 끊임없이 연구하며 라온만의 커리큘럼으로 계획적이고 철저하게 학생들을 관리합니다.

2. 라온액터스는 즐겁습니다.

함께하는 즐거움이 무엇인지 먼저 배우게 됩니다.
연기는 소통을 해야 하는 작업임을 잊지 않고 클래스 별로 단합하여 ‘열심히’하는 법을 배웁니다.

3.라온액터스는 배우다운 배우를 양성합니다.

본격적인 고3이 되기 전 필요한 부분들을 익히며, 자신의 길이 맞는지 생활하며 깨닫게 합니다. 기초부터 인물분석, 실기와 구술을 병행하며 고3수업 커리큘럼을 미리 익히게 됩니다.

4. 라온액터스는 끼와 재능에만 의존하지 않습니다.

연기, 무대예술을 처음 접하는 학생들, 혹은 마음으로는 하고 싶지만 막상 시작하기가 겁이 나는 학생들에게 라온액터스는 누구보다 자연스러운 방향을 제시합니다.
소극적이고 내성적인 성향을 가진 학생들도 호기심이 가능성으로 발전 할 수 있도록 한명 한명 세밀하게 파악하고 지도합니다.

주 3회 수업 [최대정원 10명]

라온 트레이닝 진행
1회 2회 3회
연기 노래 무용
▶ 평가회 진행 – 학교시험장 리허설 ◀

라온액터스 교육 안내

연기 고3 입시에 필요한 기본적인 훈련들 위주로 진행합니다.
드라마, 영화, 희곡. 여러 장르의 대사를 경험하고 시험장에서 보여 지는 기본적인 태도와 자세 등, 기본기를 익히게 됩니다. 무대 위에서 보여 질 수 있는 개개인의 습관이나 버릇들을 알게 되고 성격이 진취적으로 바뀔 수 있도록 지도합니다.
노래 뮤지컬장르에 대한 이해와 그에 따른 기본 훈련들을 진행합니다.
학생 개개인이 가지고 있는 음색, 소리 톤을 더 안정적으로 잡아주는데 주력합니다.
노래에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유도하고 호흡, 발성, 신체훈련들을 통해 본인만의 ‘깨끗한 소리’를 가질 수 있도록 기초부터 하나씩 수업을 진행합니다.
무용 몸을 자주 쓰지 않았던 학생, 움직임에 대한 자신감이 부족한 학생들 또한 신체적인 훈련을 통해서 조금씩 열릴 수 있게 지도합니다. 유연성, 근력을 키우면서 평소 몸을 사용하는 습관과 버릇들을 바로 잡을 수 있도록 진행합니다.
평가회 학교별 시험장 특성을 그대로 재현하고 학생들이 매 달 시험을 보는 마음가짐을 가질 수 있도록 합니다. 학교시험장과 동일하게 진행요원들이 배치되며 연습실, 대기실, 고사장 이동 및 시험장과 동일한 동선으로 진행합니다. 자유연기,노래,무용 / 당일대사, 구술면접으로 나누어 지며 시험장과 같은 분위기 속에서 학생들이 충분한 경험을 하게하고 실제적으로 발생되는 문제점들을 정확하게 파악합니다.
라온트레이닝 대학별로 진행되는 트레이닝 중 가장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동작과 훈련들을 모아서 접목시킨 종합 트레이닝이며 학생들의 기본체력들을 증진시키고 소리, 에너지, 근력을 강화 시키는 데에 목표점을 두고 있습니다. 수업 전 몸을 쓰며 에너지와 기운을 올릴 수 있도록 진행합니다.

수강료

예비반
(고1, 2)
독백 연기 250,000 10% DC 450,000
주 3회
뮤지컬 연기 25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