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er
합격 수기

2016학년도 상명대학교, 안양대학교

작성 : 2019-07-02 15:16:09
작성자 관리자
파일 첨부 -

안녕하세요. 저는 안양대학교 , 상명대학교에 수시 최종합격한 A반 양혜주라고 합니다. 20153월 달에 와서 수업한지 7개월 정도 밖에 되지 않았지만 이 기간 동안 정말 소중한 것을 얻어갔습니다. 첫 번째로 사람들과 관계를 맺고 소통하는 것에 대한 즐거움 두 번째로는 연기를 하면서 얻어지게 된 자신감 세 번째로는 제 자신을 그전보다 훨씬 사랑하게 되었다는 것 입니다. 제가 이 학원을 선택하고 라온과 AEF친구들을 만나면서 함께 지냈던 시간들은 저에게 정말 가치 있는 일이었습니다. 여름방학 때 주말마다 만나서 아침트레이닝을 하면서 힘들었지만 더 돈독해질 수 있었고 친구들이 연기하는 모습을 보고 자극을 받아서 더 열심히 하기도 했습니다. 그렇게 제 자신을 훈련시키고 점차 성장시킬 수 있었습니다. 그러면서 그전에는 소심하고 모든 일이 의기소침해서있었는데 점점 성격이 밝고 긍정적으로 바뀌고 적극적인 사람이 되었습니다. 항상 퍽하면 울기나 하고 면접질문 하나 제대로 답변 못해서 우물쭈물하기만 했던 저를 이만큼 끌어올려주신 라온 쌤들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선생님께서 제가 멘탈 잡을 수 있도록 혼도 내주시면서 어쩔 때는 따뜻하게 위로해주신 것이 정말 많은 힘이 되었습니다. 면접질문 하나하나 다 신경써주시면서 고쳐주시고 시험 치러 가기 전에 아침 일찍부터 나오셔서 저희 열정적으로 체크해주신 거, 저희 옆에서 계속 도와주시고 든든한 지원군이 돼주신 거 너무 감사드리고 정말 존경합니다. 나중에 꼭 선생님과 같은 무대에 서보고 싶습니다! 그날이 올 때까지 대학가서 지금보다 더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또 노래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던 저를 노래특기로 대학 붙을 수 있게 해주신 보컬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노래 부르는 게 무섭기도 했고 생각만큼 따라주지 않아 속상했던 적이 많았었는데 선생님께서 따끔하게 혼도 내주시면서 제가 가지고 있는 좋은 것들이 있다고 말씀도 해주신 덕분에 많이 자신감도 얻게 되었고 제 자신을 믿으면서 더 열심히 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는 노래 부르는 게 정말 재밌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 앞에 서서 노래 부르고 싶고 선생님께서 저에게 해주신 코멘트들 꼭 잊지 않고 기억하고 계속 고쳐나가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머리도 안 따라주고 몸도 안 따라주는 저에게 한 번도 화내시지 않고 열심히 움직임을 가르쳐주셨던 움직임 쌤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움직임 할 때 저만의 느낌이 있다고 칭찬해주시고 제가 힘들 때마다 위로해주신 거 너무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춤추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게 되면서 끝까지 최선을 다 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더 자신감을 가지고 표현하려고 하겠습니다. 몸치에서 조금이나마 더 벗어날 때까지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제가 라온에 와서 많은 친구들을 만나게 되면서 깨닫게 된 것은 사람은 다 자신만의 개성을 하나씩 가지고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여기 와서 친구들이 가지고 있는 개성을 관찰하는 것 또한 좋은 경험이 되었고 재미있었습니다. 비록 제 개성은 아직 확실히 찾지 못했지만 계속 친구들을 보면서 내 색깔은 무엇일까 진지하게 고민을 해보고 주어진 대사가 있으면 캐릭터를 다양하게 만들어 여러 가지를 표현해보면서 저만의 매력을 찾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앞으로 더 많이 관찰하고 더 많이 느끼면서 제가 가지고 있는 개성이 뭔지 알고 있는, 매력이 넘치는 배우로 꼭 성공 하겠습니다!!!!!! 지금부터 진짜 시작이라고 생각하고 더 힘든 일이 많을 것을 각오하며 열심히 이겨내려고 하겠습니다!!

고된 시련은 제 자신을 그만큼 성장시킬 기회를 주는 것으로 스스로 버텨낼 것입니다. 항상 제 곁에 있어주었던 라온 사람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