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er
합격 수기

2018학년도 백석예술대학교, 경민대학교, 백제예술대학교

작성 : 2019-07-16 14:56:26
작성자 관리자
파일 첨부 -

안녕하세요 저는 백석예술대학교, 경민대학교, 백제예술대학교 총 3개 학교를 합격한 임수정이라고 합니다!

 

저는 예술고등학교 보컬전공으로 재학 중 실용음악이 아닌 뮤지컬을 배우고 싶어, 고등학교 2학년 4월 예비반 때부터 라온액터스연기학원을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예비반때는 연기가 무엇인지 재미있게 배우면서 연기와 가까워지는 시간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연기라는 것 자체를 몰랐던 저로서는 너무 좋고 유익한 시간들 뿐 이였습니다.

입시반에 올라와서 다이어트가 중요 하다는 것을 깨우쳤습니다. 이건 선생님들께는 비밀인데 사실 저는 예비반 때 까지만해도 실력만 좋으면 대학 가는 거 아닌가라는 의문이 들어서 다이어트를 하지 않았습니다..ㅎㅎ그건 큰 오산이였죠 깨달음을 얻고서는 바로 다이어트를 시작했습니다.(20kg 감량했습니다ㅎㅎ) 진짜 안해본 다이어트가 없는데요 굶어도 봤고 샐러드만도 먹어봤고 학교에서 학원까지 1시간30분 걷기도 했고 약도 먹어봤지만 이 모든 걸 하면서 뒤에 받쳐 주는 것 이 라온트레이닝 인데요,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고 수업 전에는 땀을 흘리면서 몸을 풀면 더 열정적으로 수업에 임할 수 있습니다!

 

수업시간 2시간동안 연기수업은 같은 반 친구들 연기하는 것을 보는 것만으로도 생각이 달라지고 또 서로의 연기를 봐주면서 피드백도해주고 서로서로 배우는 것이 많더라구요ㅎㅎ 저는 평가회가 다가오는 날이면 저희반끼리 모여서 항상 연습하면서 런 돌고 실전연습하고 서로 고쳐야 하는 부분 이야기해주고 정말 연습만이 살길이라는 말을 해주신 담임선생님 말씀을 되새기며 죽어라 연습했고 또 연습했습니다. 항상 밤낮 가리지 않고 학생들을 생각해주시는 라온선생님들이 계셨기에 제가 가고 싶고 원했던 뮤지컬과를 합격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보컬시간에도 11로 자세하게 지도해주시는 부분이 많아서 더 깊게 어떤 이야기를 전달하는지에 대해 잘 가르쳐주시고 또 내가 배우는 시간이 아닌 시간에는 연습할 수 있는 시간을 따로 주시고 입시곡으로 자신에게 제일 잘 맞는 곡을 서로 생각하며 선생님과 많은 대화를 나누는 시간이 뜻깊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정말 가족같이 대해주신 선생님분들께 너무 감사드리고 정말 라온액터스학원이 No.1이 아닌가 싶네요!! 정말 존경합니다. 2018입시하는 친구들 화이팅하세요!

 

라온액터스는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