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er
합격 수기

2018학년도 명지전문대학교, 동양대학교, 중부대학교, 수원과학대학교

작성 : 2019-07-16 15:32:48
작성자 관리자
파일 첨부 -

임유진

 

안녕하세요. 명지전문대학교, 동양대학교, 중부대학교, 수원과학대학교 최종합격한 임유진 입니다.

라온에 들어와서 상담받고 처음 수업 받던게 어제 같은데 벌써 입시가 끝났다는게 정말 믿기지가 않습니다.

저는 올해 2월에 입시를 시작했는데 솔직히 초반에는 입시 자체가 처음이다보니 굉장히 낯설고 쉽게 적응을 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라온 트레이닝, 연기 보컬 무용 수업, 수업 일지 등 라온 만의 입시체계로 인해 입시에 완벽하게 적응할 수 있었습니다.

10월에 실기시험을 보러다니면서 정말 라온에서 8개월동안 배운 것이 많이 도움이 되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처음 실기 시험을 보러가기 전에는 정말 너무 떨리고 고사장에 들어가면 아무것도 못할 것만 같았는데 막상 실제로 고사장에 들어가보니 라온에서 했던 평가회가 떠올랐고 덕분에 굉장히 즐기면서 시험을 보고 나올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즐기면서 시험을 마쳤기에 제가 지금 좋은 결과를 받을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라온에서 많은 것을 얻고 가는 것 같아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무엇보다도 저에게 많은 배움과 깨달음을 주신 담임 선생님보컬 선생님무용 선생님

선생님들께 연기 노래 무용을 배울 수 있었던 것은 저에게 정말 큰 행운이었던 것 같습니다.

항상 느끼는 것이지만 입시에선 선생님 학생과의 믿음이 가장 중요합니다.

입시를 하면서 힘들었던 적이 많이 있었지만 끝까지 이끌어주시는 선생님들을 믿은 덕분에 많은 것을 얻게 되었습니다.

저의 입시생활에 많은 도움을 주셔서 감사드리고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선생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