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er
합격 수기

2018학년도 수원대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동서울대학교

작성 : 2019-07-16 15:49:49
작성자 관리자
파일 첨부 -

안녕하세요! 2018학년 정시 수원대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동서울대학교에 최종합격하게 된 강다윤입니다!!!

 

 

작년에 한번도 합격을 보지 못했던 저에게 합격을 받을 수 있게 된 것은 라온에 계시는 선생님들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실패를 겪은 저에게 작년에 혼자 과외를 받으면서 가장 아쉬웠던 것이 부족한 정보, 그리고 선생님이 한분이셔서 다양한 눈으로 제 자신을 바라볼 수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라온은 월말평가를 보고나면 선생님들이 몇시간 동안 회의를 하시면서 학생의 더 좋은 모습을 찾아주십니다.

 

 

라온은 제가 다녀본 학원들 중에 커리큘럼이 가장 체계적이고 효율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작품 준비를 빨리 들어가서 자기 작품에 대한 믿음이 더 강해지고 시험장 안에서 자신감과 여유를 가지고 들어 갈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일주일에 한번 특강을 들면서 필수 희곡들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분석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지정작품을 준비할 때 이미 읽고 분석해서 시간을 더 아낄 수 있었습니다.

 

 

이미 한번 실패를 겪어본 저에게 연기는 너무나도 멀고 불가능한 꿈이라고 생각했지만 그런 저를 응원해주시면서 자신감과 희망을 품어준 라온 선생님들에게 정말 감사합니다!! 여기 와서 정말 좋은 사람들도 만날 수 있었고 저를 진심으로 생각해주는 선생님들을 만날 수 있어서 재수 생활을 덜 힘들게 보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학교 가서도 선생님들의 가르침을 잊지 않고 더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