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er
합격 수기

2018학년도 명지대학교

작성 : 2019-07-16 15:52:07
작성자 관리자
파일 첨부 -

안녕하세요. 저는 명지대에 최종합격, 중앙대 동국대 1차합격한 송연지 라고 합니다.

 

저는 이전에 다니던 대학교를 뒤로하고 새로 입시를 시작해야 했던 터라 학원을 선택하는데 있어 많은 시간을 기울였습니다.

 

학원을 알아보러 다닐 때, 주변의 도움이 없었기 때문에 제가 원하는 뮤지컬과 대학교의 합격률만 보고 학원 상담을 여기저기 다녔었습니다. 새로운 입시라는 설렘에 찾아가본 유명하다는 타 학원에서 상담을 마치고 나오면서 저는 실망이 앞섰습니다. 저는 제 자신을 믿고 맡길만한 선생님을 찾고 있었는데 학생에 대한 선생님의 열정보단 먼저 학원비에 대한 설명이 앞섰기 때문입니다. 연거푸 실망만 하며 발걸음을 옮기다 마지막으로 찾아가 본 <라온액터스>는 제게 합격에 대한 믿음과 용기라는 열정을 다시 새겨 주었습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리자마자 처음 본 제게 모두들 지나갈 때마다 <안녕하십니까!> 하며 인사를 해주던 일이 기억납니다. 그리고 상담실까지 가면서 온 벽에 붙어있는 <합격증>이 마치 제게 <이 곳에 잘 왔다. 널 믿고 맡겨라!>하고 말을 건네는 것 같아서 이 곳에 다닌다면 제 마음속에 비어있던 믿음이라는 샘이 가득 차오를 수 있을 것만 같았습니다. 하지만 또 실망을 하고 상처를 받을까 두려워 어렵게 상담실 의자에 앉았습니다. 제게 학교마다 필요한 준비와 시기와 해야만 하는 것들, 커리큘럼, 그리고 선생님들에 대한 것...등을 들려주셨고 어느새 안심이 된 저는 타 학원에서 이야기하지 않았던 재입시라는 상황까지 말했습니다.

 

15- 20분이라는 시간동안 라온액터스는 타 학원과는 다른 커리큘럼과 정보량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 뒤로 저는 망설임 없이 라온액터스의 학원생이 되었습니다.

 

라온액터스 에서는 누구에게나 <인사>를 건네야 합니다. 입시를 하고 대학교에 다녀봤던 저로써 인사라는 것은 굉장히 중요한 점수를 차지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입시뿐만 하니라 실생활에서도 인사는 우리들에게 인상을 좌지우지하는 중요한 요소이기에 학원을 다니는 동안 인사를 제 몸에 올바르게 새겨둘 수 있도록 열심히 훈련도 했습니다.

 

저는 뮤지컬과 지망생이었기 때문에 뮤지컬 반에서 연기, 보컬, 무용, 구술면접, 특강 등에 대한 수업을 꼼꼼히 받았습니다. 이 부분은 선생님이 정말 많이 이끌어주셨습니다. 무조건적인 커리큘럼의 주입식 교육이 아닌 개개인의 성향에 맞게 1:1로 지도해주셔서 단 한 명도 낙오되는 일 없이 모두 다 훈련할 수 있었던 거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라온액터스 특유의 에너지가 서로가 서로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시너지를 나누게 했습니다. 친구들과 늘 연기, 보컬, 무용, 구술면접 등에 대한 고민으로 이야기를 채워갔고 같은 목표를 향하고 있는 서로를 다독여주며 발전해갔습니다.

 

달마다 있는 평가회를 통해 눈에 띄는 성장을 이룰 수 있었고 영상을 통해 객관적으로 제 자신의 부족한 점과 개선해야할 점, 장정과 강점 등을 체크할 수 있었습니다. 때문에 저만의 무기를 만들어내는데 굉장히 이로웠습니다. 물론, 떨려서 실수도 많이 했지만 시험 전에 컨디션을 어떻게 관리해야하는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고 준비하며 시험에 대비하는 습관을 기를 수 있었습니다.

 

라온액터스는 이 부분이 타 학원과 차이가 크다고 자부합니다. 라온액터스는 막연히 열심히 준비하지 않습니다. 라온액터스는 무엇을 해야 하는지, 어떻게 준비해야만 성공하는지 알고 있는 학원입니다. 이 모두를 학원생 모두에게 개방합니다. 정보를 통해 개개인의 성향에 맞춰 선생님들께서 회의하시고 관심을 기울여주시기 때문에 우리들은 똑똑하게 입시를 할 수밖에 없습니다. 똑똑하고 철저하게 입시를 준비하고 싶었던 저로써는 이 부분을 최대한으로 활용할 수 있었습니다. 결과로 중앙대학교 1, 동국대학교 1, 명지대학교 최종 합격이라는 성공을 이루어 냈습니다.

 

과정이 아닌 결과를 만들어내는 학원 <라온액터스>는 제게 너무나 좋은 인연들을 만나게 해주었고 제 꿈에 다시 도전할 용기를 준 곳입니다. 만약 상담을 받으며 학원을 찾으러 다니던 때로 돌아간다면 이곳저곳 상담하던 며칠간을 지우고 하루빨리 라온액터스에 와서 배우고 싶을 정도입니다.

저를 지도해주셨던 연기 선생님, 보컬 선생님, 무용 선생님, 특강 선생님들뿐만 아니라 제게 관심을 기울여 주셨던 다른 반 모든 선생님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하루에 1시간30분만 주무시며 지도해주시는 선생님은 그 어디에도 없을 겁니다.

라온액터스는 정말 미친 학원입니다. 이곳에 와서 미치길 정말 잘 한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