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er
합격 수기

2018학년도 국민대학교

작성 : 2019-07-16 16:16:06
작성자 관리자
파일 첨부 -

안녕하십니까! 올해 국민대학교 공연예술학부에 수시 최종합격한 박지연입니다!

우선 올해 이렇게 합격수기를 적을 수 있다는 것이 너무 감사해요..

저는 작년 21살 때 처음 라온에서 연기를 배우면서 입시를 준비했습니다.

정말 부족한 실력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선생님들의 가르침 덕분에 합격이란 결과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감사한 결과에도 불구하고 제가 배우고 싶은 것들이 확고해지면서 반수를 결심했어요.

수시를 앞두고 라온을 다시 찾아갔고 기존의 학생들의 수시준비로 바쁜 와중에도 상담해주시고 고민해주신 선생님들 덕분에 걱정보다 기대를 하면서 반수를 시작했어요.

반수를 하면서 불안함이 없었다면 거짓말이지만 라온을 다니면서 항상 즐거운 마음으로 다녔습니다!

무엇보다 정말 좋은 사람들을 만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공통된 주제로 서로의 생각, 마음들을 나눌 수 있어 너무 값진 시간들이었고 그 시간들이 쌓여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다른 입시학원은 다녀보지 못했지만 단연코 라온이 다른 학원들보다 경쟁의식보다는 협동심이 우선되고, 우선이 될 수 있도록 인도해주시는 곳이라고 생각해요!

 

저는 제 자신에 대한 믿음이 부족했고 걱정도 많고 생각도 많은 성격이라서 연기를 자유롭게 시도하고 도전하는 것이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제 문제점에 대해서 같이 고민해주시고 해결점도 찾아주신 쌤 덕분에 극복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답답하셨을텐데 참고 기다려주시고 가르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갑자기 나타나서 당황스러웠을 오빠 동생 친구들~ 반겨주고 챙겨줘서 고마워요 사랑합니다ㅎㅎ ♡ R-1반 친구들도 고마워요

우리사단으로 와서, 짧은 시간동안 하나라도 더 가르쳐야한다는 마음으로 가르쳐주신 담임쌤!어제보다 더 간절한 마음으로 연기하는 마음을 알려주시고 선생님의 열정을 배울 수 있어 감사했어요. 선생님의 무한한 사랑과 책임감덕분에 제가 합격이라는 결과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좋은 학생의 자세와 마음가짐을 가르쳐주신 선생님의 가르침대로 학교에서 쌤 제자답게! 학교생활 하겠습니다!!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

그리고 사랑하는 우리 c-1!! 너희들 덕분에 항상 힘이 났다!! 사랑한다! 비타민c-1!!

뮤반, C반도 고마웠어요!!ㅎㅎ ♡우리사단 최고

 

 

마지막으로 작년부터 마주칠 때마다 자신감을 가져!’ 라고 격려해주신 상규 원장님!

항상 애정어린 조언과 큰 에너지를 전해주신 화정원장님! 감사드립니다!!!!

저의 노래특기를 책임져주신 주필 쌤! 저의 부족한 모습을 이해해주시고 격려해주시시고

사랑으로 꽉 찬! 가르침!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저질체력인 저를 인내해주시고 이끌어주신 지원쌤..ㅠㅠ 움직임 가르쳐주셔서 감사드려요!

라온의 모든 선생님!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 평가회 때마다 덜덜 떨던 제가 라온에서 배웠기에! 극복하고 학교 갑니다!! 가르침대로 좋은 학생, 좋은 사람이 되겠습니다!

라온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