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er
합격 수기

2019학년도 동양대학교

작성 : 2019-07-25 18:17:21
작성자 관리자
파일 첨부 -

안녕하세요. 동양대학교 수시 최종 합격한 홍지연이라고 합니다.

제가 연기로 대학을 갈 수 있을까 고민하던 모습이 아직도 생생한데 합격수기를 쓰고 있네요!

입시를 하는 동안 매일 쉬지 않고 학원에 나와 반 친구들과 연습했습니다. 힘든 라온 트레이닝도, 연기나 특기가 잘 되지 않을 때마다 친구들과 함께 해서 즐거웠고, 대학에 가겠단 의지 하나로 될 때까지 끈질기게 노력했습니다. 전 수업시간에 들은 코멘트를 다음 시간까지 고쳐가는 걸 목표로 했어요.

입시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자신을 믿는 힘이라고 생각해요! 끝까지 자신을 놓지 말고 유종의 미를 거두시길!! (╹◡╹)

연기에 대해 주체적으로 생각하고 발전할 수 있게 도와주신 연기선생님! 덕분에 연기에 대한 끝없는 고민으로 스스로 성장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앞으로 좋은 연기 하는 배우가 될게요ㅎㅎ 그리고 무용 선생님! 저를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찰떡인 작품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나태해지려고 할 때마다 해 주신 따끔한 말씀들이 다시 저를 채찍질해서 꾸준히 달려갈 수 있었어요.

노래에 대한 두려움을 깨고 단점이 아닌 장점으로, 자신감을 심어주신 보컬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실기장에서 자신 있게 노래 부를 수 있었습니다. 그 외에 모든 라온 선생님들, 평가회마다 학생 한명 한명 신경써주시고 대학에 보내겠단 의지에 많은 힘을 얻었습니다. 모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