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er
합격 수기

2019학년도 동양대학교, 중부대학교

작성 : 2019-08-01 14:07:55
작성자 관리자
파일 첨부 -

안녕하세요. 동양대, 중부대 수시전형에 최종합격한 유혜연입니다! 이렇게 합격수기를 쓰는 날이 오다니 감격스럽습니다:)

작년까지 입시를 하고나서 수많은 불합격의 순간을 마주한 후에 그만둘까 하는 생각을 무수히 많이 했었습니다. 하지만 정말 하고 싶고 포기하고 싶지 않은 마음에 정말 마지막이라는 심정으로 라온을 선택하게 됐습니다.

이 학원에서 전에는 알지 못했던 다양한 트레이닝들을 알게 되었고 이 트레이닝들이 제 연기에 도움이 되고 있다는 걸 깨닫고 정말 아침 일찍부터 나와서 하루도 빠짐없이 훈련해 나갔습니다. 그리고 질의응답의 자도 몰랐던 제게 담임선생님께서 정말 세심하게 봐주시고 스스로 생각하게끔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 그래서 걱정 없이 시험장에 들어갈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연습을 하는 도중에 슬럼프가 올 때면 주변에서 열심히 땀을 흘리는 친구들을 보고 저도 다시 의욕이 생겨 더 열심히 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자신감이 떨어지지 않도록 주변에서 많은 격려와 응원을 해준 고마운 분들이 있었기에 지금의 이 결과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매일같이 열심히 달리고 달려 합격이라는 결과를 봤을 때 정말 행복했습니다.

입시라는 정말 힘든 싸움 속에서 항상 옆에서 응원해주시고 같이 싸워주신 혜원쌤, 제게 인생노래를 만들어주시고 현실적인 조언을 많이 해주셨던 남수쌤, 에너지가 약해 걱정이 많았던 제 몸뚱이를 살아있게 만들어주신 지원쌤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연기적으로도 인간적으로도 더 성장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