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학년도 가천대학교, 경기대학교, 인천대학교
작성자 | 관리자 |
---|---|
파일 첨부 | - |

안녕하세요! 저는 2019학년도 가천대학교, 경기대학교, 인천대학교 수시 최종합격, 동국대학교 1차 합격한 김민혁 이라고 합니다! 학원 알아보면서 라온 액터스 홈페이지에서 다른 분들 합격 수기 읽었던 게 엊그제 같은데 제가 이걸 쓰고 있다니 정말 신기하네요!!!! 우선 저는 예술 고등학교를 졸업했고 재수를 하게 되면서 라온을 선택했는데 학교가 아니라 학원에서 연기를 배우는 게 처음이었기 때문에 정말 여러 군데 상담 다니고 신중하게 학원을 선택했어요. 라온을 처음 와서 상담을 받을 때 상담 해주셨던 선생님에게서 엄청난 열정이 느껴졌고 세세하게 설명도 너무 잘해주셔서 여러 군데 상담을 다니다가 마지막으로 라온에 왔었는데 바로 다니기로 결정을 했어요.
고3때의 제가 어땠는지 생각해보면, 저는 고3 초반에 청소년들 대상으로 하는 전국 독백대회에서 상을 받았었는데 그 때 이후로 제가 되게 잘한다고 착각하고 대학교를 당연히 갈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어요. 그건 굉장히 잘못된 생각이었고, 그렇게 안일하게 입시 준비를 한 결과로 저는 성적 보는 건국대학교 빼고 다른 모든 학교에서 1차 합격조차 받지 못했어요. 그래서 당시에 입시가 끝나고 큰 충격을 받았고 정말 많이 반성하고 잘못 생각했던 것들을 깨우치게 됐어요. 그래서 각오를 하고 3월부터 바로 재수를 시작하게 됐어요
학원에서 첫 수업을 받는 날, 한 사람씩 나와서 작년에 했던 연기와 특기를 보여주는 시간을 가졌고, 정말 잘하는 형 누나, 친구들이 많았어요. 그때 정말 내가 우물 안 개구리였다고 생각했고 정말 열심히 수업을 들었어요. 옆에서 서로 서로 배우고 반 사람들과 함께 만들어낸 시너지가 정말 좋았던 것 같아요. 담임 선생님께서는 저희에게 수업 있는 날이든 없는 날이든 쉬는 날 없이 매일 매일 10시 30분에 학원에 나오고 5시에 집에 가라고 하셨고 항상 하셨던 말씀이 작년에 불합격 했을 때와 완전 다른 사람이 되어야 합격할 수 있다, 주변 친구들 만나지 말고 반 사람들끼리만 만나라, SNS 하지 말고 바깥세상과 단절된 채로 입시에만, 자기 자신에게만 집중하라고 하셨고 쉬운 일이 아니었지만 정말 친구들도 한 달에 한 번 정도 만나고, SNS도 다 지우고 집이 일산인데 학원까지 왕복 3시간을 매일 매일 다녔죠. 정말 간절했기에 그럴 수 있었고, 그렇게 만들어진 생활환경이 정말 제 자신과 입시에만 집중할 수 있게 만들어줬고 좋은 결과를 낳게 해줬다고 생각해요.
담임 선생님과의 연기 수업에서 당일 대사를 정말 많이 했는데 제가 다녔던 학교에서는 당일 대사를 그렇게 많이 하지도 않았고 자세하게 배우지도 못해서 처음에 많이 힘들었지만 선생님께서 당일 대사하는 방법을 제시해주시고, 수업을 열심히 따라가다 보니까 제 스스로도 많이 발전했다고 생각이 들고 어떤 당일 대사라도 두렵지 않을 만큼 자신감이 생겼고 연기 수업이 재미있어졌어요, 하나하나 정말 섬세하게 가르쳐주시는 선생님들, 매일 매일 붙어있으면서 좋은 시너지를 함께 만들어나간 반 사람들 덕분에 연기, 특기, 질의응답 모든 부분에서 많은 발전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제가 생각하는 라온 액터스의 장점은 반 친구들 말고도 모든 학원생들과 아침마다 같이 트레이닝을 하고 같이 연습실도 사용하면서 좋은 에너지를 서로 주고 받을 수 있고, 달마다 있는 평가에서 모든 선생님들의 객관적인 평가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참 좋았던 것 같아요.
입시를 하면서 멘탈도 흔들리고 마음도 약해질 때가 있는데, 저도 4월에 무용 수업을 듣다가 발을 다쳐서 1개월 동안 목발 짚고 학원 다녔는데 아픈 건 둘째 치고 심적으로 더 힘들었지만 그럴 때 일수록 목표 의식을 확실히 하고, 지금 할 수 있는 것을 하고, 자기 자신한테만 온 신경을 쏟고 입시에만 집중 하는 게 제가 생각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에요. 그리고 옆에서 정말 신경 많이 써주시는 선생님들이 있으니까 선생님들을 믿고 선생님의 코멘트대로 연습을 한다면 좋은 결과가 따라올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8개월 동안 작년과는 다른 사람으로 바뀔 수 있게, 대학 가게 해주신 담임 선생님과 동고동락하면서 너무 많이 고생한 E-1, H-1 반 형들 누나들 친구들 정말 사랑하고 많은 가르침과 도움 주신 특기 선생님들과 모든 라온 선생님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라온 액터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