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er
합격 수기

2018학년도 한국예술종합학교, 성균관대학교, 건국대학교

작성 : 2019-07-17 14:22:24
작성자 관리자
파일 첨부 -

안녕하세요 한국예술종합학교<우수장학생>, 성균관대학교, 건국대학교 최종 합격한 신채희입니다.

입시를 시작했을 당시 선배님들의 합격수기를 보며 저 또한 수기를 꼭 쓰고 싶다는 생각을 자주 했었는데요, 막상 이렇게 써보니 무슨 말을 해야 할지 혼동이 오지만 진심으로 행복합니다

우선 라온의 선생님들 덕분에 꿈의 학교 한예종에 합격할 수 있었다고 감히 확신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한 분 한 분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또한 제가 라온을 선택할 수 있도록 정성껏 상담해주시고 저의 담임쌤이 되어주신 갓담임쌤 감사드립니다. 라온을 선택한 제 자신 또한 너무 대견하네요ㅎㅎㅎ

입시를 하면서 연기적인 부분뿐만 아니라 사람의 됨됨이를 포함해서 여러 방면으로 골고루 성장하게 된 것 같아 정말 소중한 1년을 보냈던 것 같습니다.

저희와 함께 울고 웃어주신 선생님들과 소중한 B반 친구들 덕분에 그 힘들다는 입시 생활 즐겁게 웃으면서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물론 힘든 순간도 정말 많았습니다. 그때마다 할 수 있는 모든 잡생각들은 다해봤던 것 같은데..포기하기보다는 이겨낼 방법을 모색했던 점이 제가 끝까지 갈 수 있었던 이유인 것 같습니다.

저는 머릿속에 항상 제 자신이 가진 장점은 더욱 향상시키고 단점은 하루하루 하나라도 더 없애려고 노력하는 것을 잊지 않으려고 했습니다.

오랜 기간 독백을 연습하다 보면 무뎌지기도 하고 발전 없이 정체해있다는 것이 느껴질 때 가장 힘들었던 것 같습니다. 그때마다 항상 조언해주시며 마음 다잡을 수 있게 보살펴주셨던 B-1, H-1언니오빠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정말 소중한 분들 만나게 되어 영광입니다.

열심히 앞만 보고 달리다 보면 엄청나게 성장한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 믿습니다

그리고!!!선생님께서 대학교에 가고자 하는 의지를 갖고 시험에 응하라 하셨던 게 사실 처음에는 이해하지 못하는 부분이었습니다. 시험을 보다 보니 제가 평소에 지녔던 의지와 노력이 모두 보인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 정도면 됐다는 안주하는 마음을 없애고 연습 또 연습하는 사람이 됩시다‼️‼️ 감사합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해주신 담임, 아니 이제 선배님 정말 평생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엄마같이 항상 챙겨주시던 무용쌤, 무용 작은 부분까지 하나하나 봐주셔서 특기로 가져갈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정말 위로 많이 받았습니다. 너무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정말..노래를 두려워하고 음도 못 맞추던 저를 기다려주시고 눈높이 맞춰 도와주신 보컬쌤 정말 감사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저희를 위해 끊임없이 달려주신 라온 모든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저의 주체할 수 없는 시끄러움을 장점으로(?) 만들어주신 담임쌤 너무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

저보다 더 걱정해주시고 언제나 함께해주신 엄마, 아빠, 언니 그리고 삐삐 너무 사랑하고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B반 사랑해 라온 짱!!